로그인
놈놈놈
인증업체 - 폭탄
인증업체 - 굿모닝
인증업체 - 포인트
인증업체 - 마추자
인증업체 - 오락실
인증업체 - 기가
인증업체 - 위너
인증업체 - 윈윈
인증업체 - 888
인증업체 - 바이낸스
인증업체 - 세다벳
인증업체 - 히츠벳
인증업체 - 골인벳
인증업체 - 피스벳

자유게시판

위르겐 클롭, 풀럼 전 경기 전 기자회견
드러누워
17
1

jkful.png [공홈] 위르겐 클롭, 풀럼 전 경기 전 기자회견 | 개막전, 풀럼, 누녜스 등

위르겐 클롭은 금요일 AXA 훈련 센터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프리미어리그 2022-23 시즌을 내다보았다


리버풀은 토요일 점심에 크레이븐 코티지로 떠나 최고의 리그에서 일정을 시작하기 위해 새로 승격한 풀럼을 상대로 새 시즌을 시작한다.


이하 경기 전 기자회견: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어떤 기분인지


우리는 다르지 않아요.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니까요. 큰 기대, 꿈, 이런 것들이요. 지금부터 우리는 좀 더 영향력을 뽐낼 수 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우리가 했던 모든 것은 좋고 중요했기 때문이니까요. 하지만 진짜 시험 무대는 이제 다가오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 첼시, 토트넘, 아스날 상대로 기대하는 더 큰 시험 무대에 대해


그리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그리고 뉴캐슬 유나이티드도 있고요. 그런 겁니다. 항상 이렇습니다. 시즌은 끝났고, 분석을 하든 안하든, 그러면 항상 분명해 집니다. 그래서 다음 시즌은 더 어려울 것입니다. 그런 거죠. 네, 모든 팀이 상당히 발전했다고 생각해요. 모든 팀이 지난 시즌의 경험 등을 사용해서 이적 시장에서 개선하려고 노력합니다. 우리가 생각해야할 유일한 것은 우리의 것이고 그게 어쨌거나 필요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다른 팀들이 작년보다 더 나은 것을 하지 못하고 그게 충분히 어려웠다 해도, 우리는 어쨌든 개선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에 우리가 하고 있는 것들이에요. 약간의 수정이죠.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조금 더 다양해져 그렇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공이 있든 없든 더 우위를 취할 수 있는 순간들이죠.


따라서 축구에 대해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우리는 훈련 세션과 함께 선수들이 자연스럽게 그리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프리시즌을 즐겼고, 대부분 즐겼기 때문에 긍정적이지만, 그건 제 성격상의 문제라서 두고 봐야합니다.

개막일에 풀럼을 상대하는 것과 최근 팀간의 이적건에 대해


마치 과거의 사우스햄튼이나 그런 팀들과 같아요. 풀럼은 정말 잘하고 있고, 지난 시즌에 아주 잘했어요. 저는 런던에서의 미팅에서 마르코 실바를 만났습니다. 네, 축구를 해서 승격하는 것은 제 개인적으로 챔피언십에서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입니다. 그들 모두는 축구를 합니다. 하지만 더 많은 점유율 등을 통해 진정한 축구를 하는 팀입니다. 세트피스도 중요하지만 주요 사항은 아니어서 제가 존경심을 표하는 이유고 그게 풀럼이 한 일입니다. 그들은 정말 좋은 팀이었어요. 파비우 카르발류는 그 팀의 중요한 선수였습니다. 해리 윌슨은 팀의 중요한 선수입니다. 그가 부상을 당한 것 같아 이런 건 당연히 힘든 일이죠.


우리가 팀으로 뛰기 일주일 전, 혹은 며칠 전에, 저는 그들에 대해 좀 읽어봤습니다. 단지 경기를 보는 것 뿐만 아니라, 그들에 대해서도 조금 읽어봤습니다. 그리고 알게 되죠. 저는 그들이 이적 시장에서 아직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3번인지 4번 확실하진 않지만, 연속으로 우리는 항상 상대에 대한 자신감으로 가득 찬 지난 시즌 챔피언십 챔피언과 경기를 치렀습니다. 이제 원정입니다. 풀럼, 그들은 정말 어려울 것입니다. 완전히 다른 경기가 될 것이에요. 솔직히, 저는 우리가 맨체스터 시티전을 치러서 행복합니다. 우리가 지금 어느 위치에 있는지 약간의 힌트를 얻었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건 완전히 다른 경기이고 우리는 그 경기에 대해 준비해야만 합니다.

파비우 카르발류가 어떻게 팀에 정착하고 있는지


탑 플레이어입니다. 정말 좋아요. 엄청난 재능입니다. 정말 좋은 유망주고 그를 데리고 있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우리가 이 연령층의 선수도 있기 때문에 우리에게 정말 중요합니다. 우리는 지금 그들이 22살이나 23살이 될 때까지 기다려서 기용하지 않습니다. 아뇨, 아뇨, 아뇨. 그는 엘리엇이 비슷한 연령층에서 준비된 것처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정말 멋진 일이죠. 우리 모두는 부상이나 이런 것들을 겪으면서 인생에서 행운이 필요합니다만, 그런 일이 없다면 그는 우리에게 정말 중요한 선수가 될 것입니다.

디오구 조타의 재계약에 대해


그가 팀에 돌아오지 않았지만 그가 돌아오면 정말 신날 것입니다. 오늘 아침 그와 함께 아침을 먹었는데, 가끔은 그걸로도 충분합니다. 구단에게 있어 최고, 최고, 최고의 재계약입니다. 그는 심지어 그의 한계에도 다다르지 않았어요. 그러니 앞으로 훨씬 더 많은 것들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는 정말 영리한 사람이고 영리한 선수입니다. 그는 이미 그걸 보여주었고 더 많이 발전할 수 있습니다. 정말 기대됩니다. 


구단에게 정말 좋은 소식입니다. 우리는 꽤 좋은 구단이기 때문에 그에게도 좋은 소식지만, 정말로 윈-윈하는 상황이죠. 그와 다시 뛰는 것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마치 그를 너무 자주 보지 못했거나, 혹은 전혀 보지 못했던 이번 프리시즌과 같아요. 사실 한 번의 세션이 있었지만, 그는 꽤 중요한 인물이고, 그는 이미 그의 인생에서 매우 일찍부터 책임감을 갖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와 함께 있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는 다른 분야에서 성공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를 데리고 있어서 좋습니다.

다르윈 누녜스에 대한 계획가 그가 프리미어리그 경기에 선발 출장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누녜스는 준비됐습니다. 그건 그가 선발로 나서야 한다는 뜻인가요? 모르겠습니다. 그런 것이 아녜요. 우리는 분명히 여전히 다른 옵션을 가지고 있고 그게 우리가 사용할 것입니다. 그리고 누녜스는 많은 것들에 익숙해질 시간이 필요하지만 그는 이미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솔직히 “우리가 그와 함께 어떻게 할까”라고 생각한 첫 경기부터 정말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누녜스 때문이 아니라 우리가 그를 위해 했던 패스들 때문이죠. 우리가 그에게 많은 움직임을 주었을 때, 그의 첫 경기는 그에게 적절한 프리시즌 훈련이었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지금은 완전히 적응했습니다.


그는 처음에 매우 긴장했다고 스스로에게 말했습니다. 제 관점에서는 그 점에 대해 많이 공감하고 정상입니다. 완전히 정상이죠. 그렇게 보셨을 수도 있지만 그건 꽤 빨리 해결되었습니다. 왜냐하면 팀과, 스페인어를 하는 선수들 외에도 모든 선수들이 그를 돌봤기 때문이죠.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고, 그래서 그가 짧은 시간에 아주, 아주, 아주 집처럼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는 이미 임팩트를 남겼어요. 그는 우리가 치를 수 있는 첫 결승전 (커뮤니티 실드) 에서 득점했습니다. 그러니 괜찮아요. 그리고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그가 있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곳에 있어요.

추천 0
1 Comments
묘한녀자
08.06 19:04
카르발류 프리시즌에 하는거보면 엘리엇보다 기대되던데 ㅋㅋ 교체도 5장이고 컵대회도 있으니 많이볼수있겠다
댓글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Login
목록

자유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