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인증업체 - 포인트
인증업체 - 마추자
인증업체 - 오락실
인증업체 - 기가
인증업체 - 위너
인증업체 - 윈윈
인증업체 - 888
인증업체 - 바이낸스
인증업체 - 세다벳
인증업체 - 히츠벳
인증업체 - 골인벳
인증업체 - 피스벳
인증업체 - 캐스트

자유게시판

사디오 마네: "저는 골키퍼, 수비수만 아니면 다 뜁니다"
우하키z
23
4

image.png [키커] 사디오 마네:

마네는 수요일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프레젠테이션에서 수많은 질문에 답해야 했고 예상대로 리버풀의 유명한 신인 선수에 대한 큰 관심이 있었다. 30세의 이 선수는 그의 이적, 과거 및 그의 아이디어에 대한 정보를 기꺼이 제공했지만, 다음 질문에 주저하지 않았다. 리버풀에서 중앙 및 측면에서 뛰었던 세네갈인은 뮌헨에서 자신을 어느 위치에서 볼까? 미래의 챔피언 셔츠는?

 

"나는 코치가 그 질문에 대답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마네가 미소를 지으며 율리안 나겔스만이 청취자로 앉았던 기자단 앞 좌석을 가리키며 말했다. "나는 3~4개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선수입니다. 그리고 어디에서나 편안하다고 생각한다."

 

경쟁이 진행 중이다. - 스포츠 디렉터 브라쪼

 

그들이 마네에게 바라는 것은 바이에른이 3년 계약을 맺기 전에 이미 분명했다. 공격수는 무엇보다도 윙 포지션에 대한 압박을 증가시켜야 한다. - 그렇기 때문에 세르주 그나브리와 르로이 사네의 약속도 이해할 수 있다. "그는 유연하고 어떤 포지션에서도 뛸 수 있으며 모든 팀이 사용할 수 있는 자질을 가지고 있다. 경쟁이 치열하다."라고 스포츠 디렉터 브라쪼가 수요일에 강조했다.

 


그 후 마네는 그의 미래 위치와 관련하여 약간의 제한을 가했다. 그는 나겔스만에게 "그가 나를 골키퍼나 수비수로 두지 않는다면 나는 행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 0
4 Comments
망하지않을인생
06.23 04:26
입조심해 그러다가 진짜 나재앙이 요상한 포지션에서 뛰게한다
한화득점싸이렌
06.23 04:26
어디서 뛰어도 잘 할 듯...
킴사장
06.23 06:15
얘는 내려써도 잘할거같음 플레이메이킹도 되고 패스도 잘하고 수비가담도 미친듯이 하는 놈이라 특히 안다침
김또깡
06.23 06:15
얘 축구지능보면 윙백도 잘할듯
댓글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Login
목록

자유게시판